SK네트웍스서비스의 던전리그, '던전리그EX'로 새롭게 출시된다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장재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던전리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타이틀을 '던전리그EX'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새롭게 태어난 '던전리그EX'는 대검을 주무기로 강력한 공격과 광범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펠하르트', 활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과 연사스킬을 가진 '쥬디스' 등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일정 아이템 조합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레시피 조합 시스템'과 저주받은숲, 크리스탈신전, 용암계곡 등 '신규 속성 던전'의 추가, '한계 레벨 상승'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던전리그EX' 출시를 기념해 '유니크 레시피 카드'를 전원 지급하고, 게임을 다운로드 한 후 평점/후기 등록한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리그EX' 홈페이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ewool.DungeonGGE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리그EX
던전리그EX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