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소드, 신규 서버 확장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한다

스냅씽킹(대표 박준영)은 블루소프트(대표 신석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에 신규 서버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지난 2012년 4월 서비스가 실시된 소울소드는 수많은 영웅들을 나만의 방식으로 육성시킬 수 있는 육성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략 웹게임이다.

이와 함께 스냅씽킹은 소울소드의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해 오는 9월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 행운의 숫자를 맞추는 게이머에게 선물이 증정되는 '로또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급 아이템, 상위 레벨 영웅 등이 선물될 예정이다.

스냅씽킹의 박준영 대표는 "이번 신규 서버 추가를 통해 새로운 게이머 분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웹게임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울소드 홈페이지(http://www.capogames.net/swo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울소드
소울소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