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워페이스' 신규 팀데스매치 맵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크라이텍(대표 체밧 옐리)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워페이스'에 여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팀데스매치 전용 맵 '독'(DOCK)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팀데스매치 전용맵 '독'은 바다의 부두가 배경이며, 양쪽 끝에 각각 위치한 창고형 건물과 맵 전체를 관통하는 지하도에서 전투가 치러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적의 이동 루트를 견제할 수 있는 다양한 클레이모어(크레모아) 설치 지역과 저격 포인트가 다수 존재해 다양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리스폰 이후 바로 전투 지역으로 접근할 수 있는 구조로 구성돼 있어 팀테스매치에 적합한 모습을 보인다.

이와 함께 라이플맨 전용 'MM8 LMG', 메딕 전용 'Beneli M4 Super 90', 엔지니어 전용 'XM8 Compact', 스나이퍼 전용 'M14 EBR' 등 4가지 희귀 등급 무기 및 관련 도전과제 4종도 추가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페이스' 홈페이지(w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페이스 신규 팀데스매치 맵
독
워페이스 신규 팀데스매치 맵 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