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유혹의 탑,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으로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구미호:유혹의 탑' 첫 번째 업데이트인 '에피소드1:변신의 시작'을 적용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50에서 61로 확장하고 그에 따른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 '28 성수' '십이요오아' '백귀야행' 등을 선보인다.
또한 아이템 기본 속성을 50% 증가 시키는 '별 각인' 강화 시스템과 '육각 승급' 장비승급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1인 던전 '풍도밀림(50레벨 이상)'과 4인 전용 PvP 콘텐츠인 '저승묘지(35레벨 이상)'를 비롯해 신규 던전(일반/정예/파티) 6종을 추가했다. 게이머들은 해당 신규 던전을 클리어하면 60레벨 장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육합 두루마리' 및 '승급'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서정식 팀장은 "'구미호:유혹의 탑'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론칭 열흘 만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미호:유혹의 탑'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