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 이하 액토즈)는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캐릭터 '어쌔신'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의 일곱 번째 신규 캐릭터 '어쌔신'은 추적과 회피의 이동술이 뛰어난 캐릭터로 지난 6월 홈페이지를 통해 1차 티저 영상과 간단한 캐릭터 소개가 공개됐다.

뛰어난 체술을 선보이는 '어쌔신'은 향후 성장을 통해 재빠르게 적을 추적하거나 은신을 특징으로 하는 1차 전직 '체이서'로 성장할 수 있으며, 2차 전직을 통해 어둠 속에서 소리 없이 나타나는 체술 특화 자객인 '리퍼', 또는 어디서 튀어나올지 알 수 없는 암기술 특화 자객인 '레이븐'으로 성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어쌔신'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8월 13일부터 9월 11일까지, '어쌔신'을 육성하는 게이머에게는 달성 레벨과 동일한 타 클래스의 캐릭터를 100% 지급된다.

한편, 13일 '드래곤네스트'는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과 채널링 협약을 맺고 피망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드래곤네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어쌔신 업데이트
이미지
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어쌔신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