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의 명예를 높이면 피자가 학교로! '학교종이 땡땡땡'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안드로메다게임즈(대표 노융현, 서양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러닝 액션 모바일게임 '학교종이 땡땡땡 for Kakao: 어서모이자'(이하 '학교종이 땡땡땡')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지난 8월 27일 출시된 '학교종이 땡땡땡'은 함께 달리는 친구를 밀치거나 미니게임을 수행하는 등 다양한 조작을 즐길 수 있는 3D 집단 대전 달리기 게임으로 게이머가 등록한 실제 학교를 기반으로 '학교 대항전'을 펼칠 수 있는 특징이다.
'학교 대항전'은 출신 학교를 등록한 뒤 우리 학교 주변에 위치한 학교들과 점수 경쟁을 벌이는 시스템으로, 게임을 설치한 모든 게이머는 졸업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각 1개씩 등록해 즐길 수 있다. 대항전의 진행은 나와 같은 학교를 등록한 모든 회원의 게임 점수가 합산돼 우리 학교의 점수가 되며, '글로브'라는 공격 장치를 이용해 타 학교를 공격할 수 있고, 우리 학교를 공격한 경쟁 학교에게 '반사하기'를 통해 복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안드로메다게임즈는 일주일 단위로 갱신되는 '학교대항전'의 전국 1등 학교에게 게임 내 현수막에 학교 이름을 걸어주는 것과 함께 9월 한달 동안 총 피자 1,200판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전국 1등 초, 중, 고등학교 회원 1,500명에게는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s4, 마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