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다크호스 온다 '레전드 오브 갓' 사전 등록 실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MMORPG '레전드 오브 갓'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9월 8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갓'은 인크로스의 모바일게임 브랜드 디앱스게임즈를 통해 서비스된다. 이 게임은 유니티3D 엔진으로 개발돼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듯한 뛰어난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장점인 게임이다. 또한, 자동 임무 시스템 등의 게이머 편의 시스템이 탑재됐으며, MMORPG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PvP, 길드 시스템 등도 갖췄다.

이와 함께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시간에도 경험치를 제공하는 '휴식 시스템'도 마련돼 게임을 즐기면서 오는 피로를 줄인 것도 강점이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내 캐릭터 성장 시 필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100% 행운 구폰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문화 상품이 선물된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레전드 오브 갓'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RPG의 재미를 극대화한 3D MMORPG"라, "오는 9일 티스토어 출시에 이어 추석 전에 구글 플레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갓' 사전 등록 페이지(http://www.theapps.co.kr/logevent/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갓 사전 등록 홈페이지
이미지
레전드 오브 갓 사전 등록 홈페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