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즐기는 스마트폰용 MMORPG '레전드 오브 갓' 소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은 자사의 게임 브랜드 디앱스게임즈를 통해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스마트폰용 3D MMORPG '레전드 오브 갓'(L.O.G)을 선보인다. 이 게임은 유니티 3D 엔진으로 개발돼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액션은 물론, 자동 전투를 지원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지금부터 다양한 즐길 거리로 무장한 '레전드 오브 갓'을 함께 살펴 보도록 하자.
< 스토리 >
기원 원년 만물의 신은 생명이 충만한 대지 인 '라이아 대륙'과 문명을 창조했지만, 사람들은 점점 신들에 대한 불신으로 사악한 악마의 꾐에 빠지면서 악마들의 침략을 받게 된다. '레전드 오브 갓'은 암흑으로 둘러싸인 라이아 대륙을 영웅이 되어 지켜내는 이야기를 게임 내 담고 있다.
< 캐릭터 >
'레전드 오브 갓'에는 인물은 기본, 다양한 공격력까지 갖춘 4가지 캐릭터가 존재한다. '성기사', '마법사', '광전사', '궁수' 등 서로 다른 4가지 직업은 각각의 공격 스킬과 장점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게임을 즐기면 된다.
성기사 : 신성한 힘을 사용한 근접 마법형으로 높은 방어력과 치료 스킬이 특징
마법사 : 원소를 다루는 원거리 마법형으로 높은 명중력과 밸런스가 특징
광전사 : 힘이 넘치는 근접 공격형으로 높은 공격력과 치명타가 특징
궁수 : 활을 사용한 원거리 공격형으로 회피 기술과 빠른 공격이 특징
< 주요 특징 >
‘레전드 오브 갓’은 횡스크롤 던전 클리어 방식의 MMORPG로 서양 판타지인 신화를 방대한 리소스로 활용 해 판타지 세계의 신비로움과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들을 스마트 디바이스 상에 섬세하게 그려냈다.
또한, 자동 전투를 지원함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가 할 수 있으며, 뛰어난 그래픽은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이와 함께 쉬운 조작법과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한 전투는 시원하고 화려한 액션을 선사한다.
< 다양한 콘텐츠 >
'레전드 오브 갓'에는 다양한 속성 성장 시스템이 구현돼 게이머는 다양한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으며, 여러개의 맵으로 조합된 관문을 통해 성장과 더불어 단계적인 도전을 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했으며, 스킬, 펫 양성 시스템과 파티 및 그룹 전투를 지원해 그룹원들과 함께 보스 던전을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한 사용자들 간의 교류도 강점이다. 단, 게임 내에 등장하는 모든 던전은 매일 1번 입장할 수 있으며, 2인 이상의 파티 던전에서 획득한 훈장은 훈장 상인을 통해 보상 교환이 이뤄진다.
이와 함께 게이머끼리 즐길 수 있는 PvP도 게임 내에 구현됐다. 게이머는 PvP 전투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