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의 극치 '블레스' 보스 변신 영상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블레스'의 보스 몬스터의 변신(트랜스폼)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늑대왕 카무트'의 변신 영상으로 트랜스폼 기술이 탑재된 '블레스'의 보스 변신을 다루고 있다.

트랜스폼 기법은 일부 콘솔 게임에서만 적용되어 왔던 그래픽 연출 기술이다. '블레스'에서는 주요 보스급 몬스터들의 몸집이 커지고 발톱이 길어지는 등 형태를 변화시키는 '몰핑'(Morphing)효과와 이러한 변신 과정과 형상을 세밀하게 묘사하는 '테슬레이션'(Tessellation)기술을 접목해 변신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냈다. 또한 몬스터의 표면을 감싸고 있는 재질의 변화도 함께 보여주는 등 사실감을 한껏 살려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공개된 변신 영상 외에도 '신왕 데바라자', '화염군주 플로가스', '전사왕 베르베크', 아크리치 술라' 등 개성 강한 보스급 몬스터의 정보도 함께 공개됐다.

이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스'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 보스 변신 영상중 일부
블레스 보스 변신 영상중 일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