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나이트 for Kakao, 생존미션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우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액션 모바일게임 '좀비나이트'에 생존미션 및 캐릭터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생존미션'은 새로운 경쟁방식의 협동 모드로 비슷한 실력의 게이머끼리 30명씩 랜덤으로 그룹이 형성돼 공통된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션 성공 시에는 무기를 조립하거나 강화할 때 필요한 '부품' 및 골드가 보상으로 지급돼 보다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아기가 로봇에 탑승한 익살스러운 외형에 2배의 체력 추가 능력치를 보유한 캐릭터 '자이언트 킹'과 특정 위치에 고정돼 다양한 효과로 게이머의 플레이를 도와주는 설치형 무기를 분해, 조립,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돼 재미요소가 보다 강화됐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친구들과 공통된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생존미션은 기존의 점수 경쟁 방식을 벗어나 새로운 경쟁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좀비나이트'의 특징인 짜릿한 타격감과 슈팅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좀비나이트
좀비나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