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게임의 향수가 가득~ 컴투스, '매일매일 벽돌깨기' 출시

컴투스(대표 박지영)은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매일매일 벽돌깨기 for Kakao'(이하 '매일매일 벽돌깨기')를 출시 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매일매일 벽돌깨기'는 좌우로 움직이는 막대로 공을 튕겨 상단의 벽돌을 깨뜨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무한모드', '보스모드', 달인모드' 등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동물 캐릭터와 막대에 장착할 수 있는 펫 시스템,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펼치는 주간 순위 등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매일매일 벽돌깨기'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월, 화, 수요일 '무한모드'에서 5만점 이상을 획득한 게이머에게 요일에 따라 우정포인트 150점, 게임머니 골드 1500개, 게임캐시 루비 5개가 각각 지급 된다.

더불어 목, 금, 토, 일요일 '보스모드'에서 5만점 이상을 획득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삼천리 자전거, VIPS 식사 이용권, CGV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음료 이용권 등의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매일 벽돌께기
매일매일 벽돌께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