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앤초비, 신작 모바일게임 '고고몬 for AfreecaTV' 출시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동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달리기 게임 '고고몬 for AfreecaTV'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고고몬 for AfreecaTV'는 주인공인 '웨하스'가 도둑을 뒤쫓아 잃어버린 '코쿤'(알)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달리기 게임이다. 게임에는 방어력, 회복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코쿤'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숙련 및 성장시킬 수 있는 RPG 요소가 가미돼 있으며, 아프리카TV의 BJ를 기준으로 게임 이용자가 모두 순위에 참여할 수 있는 클랜 랭킹시스템도 마련됐다.
또한, 게임을 가볍게 즐기는 게이머부터 숙련된 게이머들의 실력 차이를 고려해 맵 난이도를 실시간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한 것이 특징이다.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 이동원 대표는 "러닝 게임에 RPG 요소를 접목시켜 차별화 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아프리카TV'를 통한 실시간 클랜 랭킹 시스템으로 BJ들의 대전장을 제공함으로써 기존과는 다른 경쟁의 묘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고고몬 for AfreecaTV'의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게임 설치만 해도 '아프리카TV' 퀵뷰 7일권과 365일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음료 및 외식상품권 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고몬 for AfreecaTV'는 구글 플레이와 아프리카TV 게임센터에서 누구나 무료 내려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