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대규모 업데이트 이어 신규 서버 추가

간드로메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삼국지2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 서버 '문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웹삼국지2는 지난 26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대표적인 PVP 및 RVR인 공성전을 비롯해 동맹 시스템이 강화됐으며, 신규 서비스 구궁 시스템 등이 선보여졌다.

이번에 새로 오픈된 서버 '문원'은 위나라 조조가 총애했던 장수 '장료'의 자를 딴 서버로, 서버 오픈을 기념해 기프트카드 100만 원과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간드로메다의 한 관계자는 "지난 25일부터 본격 대결이 시작된 국제 서버패권전에서 중국 대만 게이머들이 한국의 게이머들을 따라잡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는 등 게임 내 흥미로운 이슈가 지속되고 있다"며 "웹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간다는 각오로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게임 내 이벤트를 활성화해 롱런의 기틀을 다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삼국지2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삼국지2 신규 서버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 서버
추가
웹삼국지2 신규 서버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 서버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