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ORPG 천신전, 비공개 테스트 시작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게임 천신전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15일)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천신전은 실시간 MMORPG 장르의 웹게임으로, 전투 상황에 맞추어 외형 및 스킬, 공격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72가지 변신 시스템과 성인 콘텐츠인 미녀 수호병 시스템, 수백 명의 게이머가 한 공간에서 치열한 영토 다툼을 벌이는 대규모 공성전과 영지전 등이 큰 특징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 기간에는 캐릭터의 육성이 수월하도록 레벨업 달성 마다 게임 아이템과 원보를 지급하는 'CBT에는 편하게 성장하자!'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 이용 중 발생한 버그를 찾고 '장수 풍뎅이 애벌레 세트'를 지급받는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5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천신전은 지금까지 없었던 색다른 게임성과 성인 콘텐츠가 백미인 신작 게임" 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차별화된 마케팅을 포함한 게임 콘텐츠로 성인 게임의 정점이 무엇인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신전 홈페이지(http://sj.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신전 이미지
천신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