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13, 티스토어 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13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한 마구마구 2013은 싱글 모드, 배틀 대전, 홈런 모드, 도전 모드 등 다양한 야구 게임의 콘텐츠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4월 첫 공개 후 출시 석 달 만에 5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으며, 출시 후 4개월이 지난 현재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 내에서 꾸준히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티스토어 출시로 마구마구 2013은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네이버 앱스토어 등에 이어 통신사 오픈 마켓까지 서비스 채널을 추가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마구마구 2013의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구매 이용자들에게 마구볼을 10%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 2013은 다함께 차차차,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등과 함께 넷마블 모바일 게임의 전성시대를 견인하고 있는 게임"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 2013
마구마구 201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