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이 살아있다! 레전드 오브 파이터 FGT 실시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레전드 오브 파이터의 비공개 FGT를 금일(18일) 실시했다.
이번 FGT에서는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어부터 하드코어 액션게임을 플레이하는 전문테스터까지 다양한 그룹이 선정되어 지정PC방과 신도림 인텔E스타디움에서 약 4시간 동안 진행됐다.
사전 홈페이지 가입을 통해 선정된 FGT 참가자들은 그간의 액션게임과는 차별화된 액션성에 대한 검증과 밸런스를 테스트 하였으며, 테스트 막바지에는 손맛을 확인할 수 있는 PVP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기본적인 게임 시스템인 PVE의 퀘스트와 던전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도 진행 되었다.
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들은 테스트 진행 이후에 마련된 간담회를 통해 극대화된 액션성에 대해 높은 호평과 함께 추가적으로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하였으며, 개발사 및 서비스사 담당자들은 2차 FGT에서 이에 대한 수렴을 약속 하는 등 훈훈한 자리를 가졌다.
또한, 이날 참가자 들은 추후 진행될 2차 FGT등에 대한 진행을 하루속히 할 것을 건의하는 등 레전드 오브 파이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 오브 파이터 티저사이트(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