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전국무쌍2 HD 버전 예약판매 실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에서 출시한 전국무쌍2의 최신 HD 그래픽 버전인 PS3용 전국무쌍2 맹장전 & 엠파이어스 HD 버전 예약판매를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2006년 PS2 버전으로 출시된 전국무쌍2는 일본 전국시대에 활약한 26명의 무장이 되어, 다채로운 액션과 전용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전국무쌍2 맹장전 & 엠파이어스 HD 버전은 전국무쌍2에 새로운 캐릭터 6명과 새로운 모드인 용병 연무를 추가한 전국무쌍 2 맹장전과 다른 나라를 빼앗는 시뮬레이션 요소와 무쌍 액션이 융합된 전국무쌍2 엠파이어가 같이 포함됐다.

예약 판매는 23일부터 게임피아의 전용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게임 캐릭터가 들어간 특제 타월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국무쌍 2 맹장전 & 엠파이어스는 오는 31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 이상 이용가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 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 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국무쌍2 맹장전 & 엠파이어 HD 버전
이미지
전국무쌍2 맹장전 & 엠파이어 HD 버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