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위메이드, '이카루스' 최종 담금질 시작

조광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이카루스'(ICARUS)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거대한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이번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간 펼쳐진다. 이번 테스트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테스터들과 이카루스 기사단, 그리고 초대권을 이용해 등록한 이용자들로 진행된다.

이 게임은 개성 넘치는 '버서커', '어쌔신', '가디언', '프리스트', '위저드' 5종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특색 있는 공격과 호쾌한 액션을 앞세워 몬스터들과 전투를 치르고, 다양한 상황에 따라 박진감 넘치는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를 바탕으로 탑승과 전투를 도와주는 '펠로우 시스템', 친구와 전투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결투 시스템(PvP)', 다양한 난이도로 펼쳐지는 '던전' 등도 게임의 강점이다.

위메이드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모니터, 피자,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행운권을 선물하고, 같은 기간 동안 매일매일 새로운 펠로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카루스 개발팀 석훈 팀장은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확인된 '이카루스'만의 재미를 발전시키고, 대작으로서의 충분한 완성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핵심 요소들의 확장, MMORPG가 가져야 할 기본적인 요소들을 강화한 이번 테스트를 재미있게 즐겨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최종 테스트 시작

: 위메이드 MMORPG 이카루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