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파이터, 정식 FGT 성황리 종료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레전드오브파이터의 정식 FGT를 금일(25일) 진행했다.
금일 진행된 정식 FGT에서는 티저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1,000명의 FGT 테스터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여주대학교, 동부산대학교 등의 학생들이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과 각 대학교 현장과 온라인 접속 등을 통해 게임을 즐겼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3시간에 걸쳐 대규모 스트레스 테스트를 비롯한 기본적인 게임 테스트 이외에 스킬과 액션감 그리고 각종 퀘스트시스템과 아이템시스템 등이 점검됐다.
특히 신도림e스테이션에 현장에서는 레전드오브파이터의 살아있는 액션감에 심취한 게이머들이 진행상황에 따라 환호성과 탄식을 하는 등 게임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테스트 막바지에는 간담회를 통해 전반적인 게임의 진행방향 소개 그리고 이후 정식오픈시 추가되는 시스템에 대한 소개가 진행 되었으며, 각종 건의, 수정사항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수정 방향을 논의 하는 등 개발사의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액션게임 마니아로 이번 FGT에 참가한 테스터는 “최근 게임 중 몰입도 높은 액션감이 가장 잘 살아 있다. 3시간이라는 테스트 시간에 게임을 손쉽게 익힐 수 있을지 걱정 했으나 익숙한 시스템과 직관적인 배치로 인해 수월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참가자는 “화려한 스킬과 액션의 박진감과 함께 다양한 퀘스트 등이 높은 완성도를 느끼게 해줬다.”고 평가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