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MMORPG '차칸게임' 10월 29일 사전 공개 서비스 실시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웹 MMORPG '차칸게임'이 오는 10월 29일 아이템매니아, 깜놀닷컴과 함께 동시 오픈을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차칸게임'은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신작 MMORPG로, 10월 29일 사전 공개 서비스를 진행하며, 온게이트, 아이템매니아, 깜놀닷컴과 같이 채널링 서비스도 동시 오픈 된다.
이 게임은 PVE, 대규모 PVP, 필드 보스전, 파티 전, 세계 보스전, 혈맹 보스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전투에 특화된 자동 전투 시스템이 마련돼 더욱 세밀한 전투 상황 조절 등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텔(Intel)과의 장기적 합작으로 웹기반에서도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기반으로 방대한 콘텐츠가 마련돼 콘텐츠 소비 속도가 빠른 국내 게이머들도 오랫 동안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게이머 친화적인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차칸게임'이 더 많은 게이머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칸게임' 홈페이지(http://good.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