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웹젠, R2 서비스 7주년 기념하는 이벤트 실시

김한준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R2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웹젠은 오는 10월 31일까지 R2 회원들을 대상으로 숫자 7을 테마로 구성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픈 스피드서버’를 제외한 R2의 모든 게임 서버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지정된 7종의 몬스터 중 1종을 선택해 777마리를 먼저 사냥하는데 성공한 회원에게 ‘텔레포트 조정 반지’ 및 ‘변신 조종 반지’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캐릭터 강화에 활용할 수 있는 별도의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모든 사냥터에서는 2배의 추가 경험치가 제공되며, R2 공식홈페이지(http://r2.webzen.co.kr/)의 ‘R2 상점’에서는 7시간 마다 캐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큐티 프리스트 변신 목걸이’ 등 R2 초창기에 사용됐던 게임 아이템 등을 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상품전과 이벤트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R2 캐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

웹젠의 강성찬 사업팀장은 “행운의 숫자이기도 한 7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이용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이벤트이다.”라면서, “‘R2’도 즐기고, 고급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2의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2

: 웹젠 R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