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 티스토어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유비누리(대표 노성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TCG 'LOA : THE LOST LEGEND OF AVALON'(이하 LOA)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LOA는 지난 10월 1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됐으며, 이번 티스토어 출시로 더욱 많은 게이머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 게임은 TCG만의 재미요소에 RPG의 핵심 콘텐츠와 이벤트를 결합시킨 것이 특징으로, 동료와 함께하는 '기사단'시스템, '기사단'의 수호신 가디언 육성, 게이머 간 카드 거래, 매일 지속되는 다양한 이벤트, 김새해 성우가 녹음에 참여한 캐릭터 코코나의 음성 안내 등 다양한 재미요소로 무장했다.

유비누리는 LOA의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매일 게임 접속 시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게임머니, 응원pt, 회복아이템, 미소녀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티스토어에서 LOA를 다운로드 받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AP, BP회복 아이템과 프리미엄 카드를 소환할 수 있는 골드 메달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및 최신 노트북 등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앱질 이벤트 페이지(http://event.appz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A 대표 이미지
LOA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