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복돼지가 내 품에! 카스온2 '돼지 모드' 당첨자 나왔다

김한준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이하 카스온2)에서 진행한 '돼지 모드' 이벤트 당첨자가 나타났다고 금일(4일) 밝혔다.

'돼지 모드' 이벤트는 지난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 넥슨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에서 실시한 이벤트로 '돼지 모드'의 프로모션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돼지를 받아야 하는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는 이들을 대상으로 ‘살아있는 돼지’, ‘돼지고기 세트’ , ‘통조림 햄’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광주시에 거주하는 윤희욱 씨(24, 대학생). 다수의 게이머들이 이벤트 당첨자가 '돼지고기 세트' 혹은 '통조림 햄'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는 다소 의외의 선택을 했다. 실제로 살아있는 돼지를 받겠다고 결정한 것이다.

이유인 즉, 윤희욱 씨의 큰아버지가 실제 돼지를 사육하는 농장을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큰아버지가 운영하는 농장에 돼지를 기증하길 원했고,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운영진은 요청에 따라 지난 1일 전남 나주에 있는 윤 군의 큰아버지의 농장을 방문, 110 킬로그램의 살아있는 돼지를 전달했다.

상품으로 살아있는 돼지를 수령한 윤희욱 씨는 “설마 상품으로 진짜 돼지를 지급할 줄은 몰랐다”며 “기발한 이벤트를 기획해주신 운영진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스온2의 '돼지 모드'는 게이머가 전투 중 특정 조건을 달성했을 시 막강한 공격력을 지닌 ‘돼지 캐릭터’로 변신하는 점이 특징으로, 특유의 코믹 요소와 긴장감으로 기존 ‘오리지널’ 모드에 버금가는 사랑을 받고 있다.

돼지모드

: 돼지모드

이전 기사 다음 기사 위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