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2013년 시즌 선수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 2013년 시즌 선수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제 경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 한해 가장 큰 발전을 보인 MIP(Most Improve Player: 기량발전상)를 선정해, 각 구단마다 야수와 투수 한 명씩 총 18명의 2013년 첫 시즌 선수를 공개했다.

이 시즌 선수는 내달 10일까지 약 40일 동안 본래의 수치보다 월등히 높은 능력을 발휘하게 되며, 이미 보유한 시즌 선수를 중복해서 영입하면 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시즌 선수는 리그에서 우승한 친구와 경기를 펼치는 챔피언 매치를 통해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으며, 전력이나 승패 여부에 상관없이 친구와의 플레이 만으로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이저리그 및 AAA리그를 완료하면 성적에 관계없이 시즌 선수를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선수 영입 시스템인 스카우팅 리포트를 통해서도 영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감독실에 극성 팬이 선물을 전달하거나 특정 선수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는 등 새로운 이벤트를 추가해 다양한 경기 전후 상황을 연출했으며, 챔피언 매치 및 메이저 리그 관련 콘텐츠를 보완하는 등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개편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스크린샷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