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파이터, 1차 테스트 대표 PC방 100곳 선정하고 이벤트 실시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전드 오브 파이터'의 첫 번째 테스트를 앞두고 대표 PC방을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PC방 팡팡!'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11월8일 16시부터 첫 번째 테스트가 진행되는 '레전드 오브 파이터'는 차별화된 액션을 바탕으로 방대한 월드에서 펼쳐지는 던전 퀘스트와 익숙하고 손쉬운 조작감 그리고 화려하고 극대화된 스킬을 기반의 전투를 담은 게임으로 앞서 진행된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통해 에서 큰 호평을 받은바 있다.

'PC방 팡팡!'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레전드 오브 파이터' 대표 PC방에서 테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정식 서비스에 제공되는 PC방 한정판 선물 및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PC방 팡팡!'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는 현재 1차 CBT 기념으로 진행중인 '선물 팡팡!'이벤트에도 자동 중복 응모돼 문화상품권 10만원, 20만캐시 등에도 도전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 오브 파이터' 홈페이지(http://www.Legendoffight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파이터
레전드오브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