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타격감을 체험하라 '레전드오브파이터' CBT 시작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레전드오브파이터'의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8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전드오브파이터)'는 차별화된 전통적인 횡 스크롤 액션 게임 방식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온라인 3D 액션 RPG로, 2D 횡 스크롤 방식에서 표현할 수 있는 극대화된 액션감을 카툰랜더링 기법과 3D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1차 CBT테스트에서는 그동안 FGT에서부터 공개된 '곤륜권사', '풍마쿠노이치', '오러나이츠' 및 '랜드투르퍼' 등 4종의 영웅캐릭터와 FGT에서 호평을 받았던 화려한 전투의 액션성과 직관적인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퀘스트 등을 포함한 3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특히, 게이머는 그동안 동영상으로만 공개됐던 '레전드오브파이터'만의 화려한 액션과 연계된 모든 스킬은 물론 미공개 시스템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신규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0만 원, 20만 캐시 등을 지급하는 '선물 팡팡!'이벤트와 전국에 있는 레전드오프파이터 대표 PC방에서 참가하는 1차 CBT에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PC방 한정판 선물 및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PC방 팡팡!'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전드오브파이터' 홈페이지(http://www.Legendoffighte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