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제국부활', 티스토어 출시하고 오픈 이벤트 실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로마: 제국부활'을 티스토어에 출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로마: 제국부활'은 웹게임 '로마전쟁2'의 모바일 버전으로, 웹버전인 '로마전쟁2'는 삼국지 등의 중화권을 벗어나 유럽의 '로마'라는 소재의 희소가치로 많은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원작 대비 초반 지원 시스템을 크게 상향하여 시원한 플레이가 가능하면서 50:50의 대규모 전투까지 흥미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어 게이머들의 호응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한편, 퍼니글루는 로마: 제국부활의 티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한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

'영광의 길을 걸어라'라고 명명된 이벤트는 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로마:제국부활'을 플레이하고 댓글+평점을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게임 내 머니 300금화와 10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한다.

퍼니글루 위재구 PM은 "서비스 초반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어 기쁘다"며, "구글플레이에 이어 티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하는 만큼 쾌적하고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더욱 활기 넘치는 로마세계가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마: 제국부활' 카페(http://cafe.naver.com/therome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마: 제국부활 구글 플레이 출시
로마: 제국부활 구글 플레이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