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대상 인기상의 '모두의 마블' 이지모드 업데이트 실시

조광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모두의 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 마블')을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이지모드를 추가하는 등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모두의 마블'의 이지모드는 새로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와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게이머들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으며 레벨 5이하까지 입장할 수 있는 모드다. 이와함께 지난 9월에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맵'과 같이 '우주맵'에서도 첫 바퀴부터 빌딩 건설할 수 있도록 건설시기를 1회 축소하여 속도감과 박진감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신규 주사위인 시계 주사위도 출시되었으며 게이머 레벨 역시 기존 60에서 70까지 확장됐다.

이외에도 컴백한 복귀 게이머를 위한 '황금클로버' 시스템을 구축한다. 최근 2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가 복귀할 경우 퍼스트 클래스 티켓 1장, 5천 골드, 50다이아 등을 지급하며 2주 동안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는 기존의 녹색클로버가 아닌 황금클로버로 표시된다. 황금클로버를 전송할 경우 선물점수가 기존 1점에서 3점으로 대폭 상승되며 선물점수를 통해서는 골드, 프리미엄카드팩, 행운아이템 등은 물론 최대 1000개의 다이아 뽑기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모두의 마블'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13일 열린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 모바일게임 부문에서 역대 최고 투표율로 인기상을 수상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 마블'이 사상 최대 득표수로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 모바일게임 부문 '인기상'을 수상한데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지모드 업데이트와 더불어 향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마블 이지모드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forkakao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