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드래곤' 7일 만에 사전가입자 3만 명 돌파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스마트폰용 TCG '길티드래곤'이 4일 간의 지스타 기간에만 사전등록 신청 건수가 2만 건을 돌파하고, 총 3만 명이상의 게이머 사전 등록을 완료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12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 '길티드래곤'의 사전 등록은 지스타 기간을 포함한 7일 동안 3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참여했으며, 이 같은 추세라면 2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5만 명 이상의 게이머 참여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이같은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사전 등록 페이지에는 '길티드래곤'의 실제 플레이 장면이 포함된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됐다.

사전 등록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순끼 작가가 그린 SR 등급 카드, 프리미엄 소환티켓, SK 티스토어 머니 1,000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3, '길티드래곤' 일러스트 집, 닷핵 패키지, 문화상풍권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길티드래곤'의 게임성은 사전 등록 이벤트의 뜨거운 열기에 충분히 보답할 것"이라며 "사전 등록자에게 한국 오리지널 카드를 제공하는 것부터 출시 전부터 한국적인 요소를 포함한 업데이트 계획까지, 대형 모바일게임 다운 면모를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funig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티 드래곤 이미지
길티 드래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