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첫번째 카드 배틀 게임 '소울나이트' 출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비트레인(대표 심원문, 박준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카트 배틀 게임 '소울나이트'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소울나이트는 컴투스 최초로 선보이는 카드 배틀 장르의 게임으로, 신과 인간, 마족의 종족별 특징을 요정, 정령, 여검사, 무희, 드라큘라 등 다양한 컨셉의 일러스트로 구현해, 카드를 수집하고 나만의 콜렉션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더불어 카드를 진화 및 강화시키는 육성 요소와 던전 플레이 방식의 '모험' 시스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고스트헌팅', 이용자간 대전인 '배틀'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소울나이트 출시와 함께 초대해준 친구를 추천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한 개인별 고유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입력해준 추천 친구 수가 1명, 5명, 10명, 20명, 30명 달성될 때마다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중 내 코드를 입력한 친구가 20명, 30명을 완료한 경우에는 희귀 카드인 '시골소녀 안네' 카드를 각각 2장씩 지급하며,
해당 카드 4장을 모으면 진화를 통해 한층 강력한 '어벤져 안네'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개월 간격으로 계속 진행되며, 추천
친구 수가 초기화될 때마다 새로운 보상 아이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소울나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