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오픈 기념 3종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대표 권혁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크로스파이어의 국내 재런칭을 기념해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우선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 동안 이벤트 페이지 버튼을 클릭한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아이템폭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첫날인 19일에는 대표 아이템인 Keris, M4A1-A, Desert Eagle 등이 포함된 7일치 무기 및 아이템 30종을, 둘째 날인 20일에는 캐쉬 2천원이 지급된다.
또한. 20일부터 1월 11일까지 총 4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총 4회에 걸쳐 아프리카 TV 인기 BJ 머독이 진행하는 크로스파이어 방송이 진행되며, 다양한 게임 콘텐츠 시범 및 운영자와 함께하는 플레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공식 모델인 2PM의 오픈 축하 영상과 함께 광고 영상을 외부 게시판에 올리고 댓글 단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2PM이 직접 찍고 싸인한 폴라로이드 사진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정수영 사업팀장은 "정식서비스 이후 많은 성원을 보내주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또한, 크로스파이어의 다양한 모드를 보다 재미있게 보여드리기 위해 BJ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