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모바일 CCG, '로드 오브 히어로즈' 올레마켓 출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카드 배틀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올레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경기콘텐츠진흥원과 KT미디어허브와 함께하는 '2013 동반성장 제작지원 사업' 선정 게임으로,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강력한 영웅 카드를 수집하고 자신만의 강력한 왕국을 만드는 것이 목적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카드 수집 성격이 강한 CCG를 택해 기존의 유사 장르 게임과 차별성을 두었으며, 매력적인 판타지풍 배경과 다양하고 아름다운 캐릭터 카드들로 무장했다.또한 전략적인 구성을 하게 해주는 카드덱 시스템, 다양한 난이도를 제공하는 몬스터 변신 시스템, 자신의 카드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카드 장비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들도 탑재됐다.

이외에도 터치를 통해 이뤄지는 쉬운 게임 진행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게임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거점 시스템을 통해 경쟁과 협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스템도 더했다.

한편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올레마켓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올레 마켓에서 다운받으면 스페셜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드오브히어로즈 이미지
로드오브히어로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