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대표 스포츠 스키를 모바일에서 '스키러쉬 for Kakao' 출시

시우인터렉티브(공동대표 최영욱, 박진형)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스키러쉬 for Kakao'(이하 '스키러쉬')를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스키러쉬'는 모바일에 최적화한 쉬운 조작으로 카카오 친구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모든 게임 사용자들과 함께 스키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스키 게임으로 카카오게임하기에서는 최초로 겨울철 대표 스포츠인 스키를 소재로 삼은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는 장난감 나라의 귀엽고 엽기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스키 활강, 스키 점프 등 각 캐릭터마다의 특색 있는 움직임은 스키장에 가야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쾌감과 시원한 활강의 느낌을 그대로 전해준다.

이 외에도 장난감 나라, 고요한 숲, 얼음 협곡 등의 다양한 슬로프와 우루스키, 좀비스키, 포르쉐키 등의 특수 기능을 가진 스키 뽑기 시스템, 베어, 테디, 로보, 피노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도 마련됐다.

시우인터렉티브는 이번 '스키러쉬'의ㅏ 출시에 맞춰 1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우인터렉티브 강나리 PD는 "'스키러쉬'는 스피드 있는 레이싱 게임 요소와 귀여운 캐릭터성에 매일 새롭게 매칭되는 10인의 스키대회라는 특징이 더해져 겨울철 친구 및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라며 "'스키러쉬'가 외산 게임이 주도했던 3D종방향 런게임 장르를 대표 할 수 있는 겨울철 모바일 국민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키러쉬 for Kakao 타이틀
화면
스키러쉬 for Kakao 타이틀 화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