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의 신화가 돌아온다! '영웅서기온라인' 1월 16일 CBT 실시

케이넷피(대표 송충호)는 천 만 사용자 신화의 블록버스터 모바일 MORPG '영웅서기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1월 16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영웅서기온라인'은 2013년 하반기에 개발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용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이전까지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가 개발했던 영웅서기 시리즈는 2005년부터 천 만 명의 사용자들이 열광한 모바일 RPG 시리즈로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사용자들의 기대는 계속되어 왔다.

이 게임은 높은 퀄리티의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시네마틱 RPG를 기반으로 사용자 대전과 협력 전투뿐만 아니라, 독특한 제스처 시스템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진행중에 보여지는 다양한 카메라 각도 연출은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전해준다.

또한, 시나리오 전개와 화려하면서도 간결한 전투 연출은 즐기는 사용자로 하여금 높은 몰입도를 가지게 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다양한 형태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며, RPG 마니아들과 영웅서기 팬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정식 서비스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비공개 테스트 참여 신청은 '영웅서기온라인'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www.영웅서기온라인.com / http://event.knetp.com/event/HOL_M/main.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서기 온라인 사전 등록 페이지
이미지
영웅서기 온라인 사전 등록 페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