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대작 액션 MORPG '아카샤'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케이넷피(대표 송충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ORPG '아카샤'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아카샤'는 2D 기반 8방향 쿼터 뷰의 액션 MORPG로 풀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로 인해 깊이 있는 게임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파이터, 아처(궁수), 허미트(법사)의 개성 넘치는 메인 캐릭터 구성을 통해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액션 쾌감을 선사하며, 던전 플레이 시스템과 스킬 강화 시스템 등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가 강점이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1월 9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빌의 게임 내 배너를 통해 예약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게임을 내려받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 및 골드가 담긴 '초보 지원 패키지'가 제공된다.
게임빌과 케이넷피는 지금까지 '에이스트', '레전드오브마스터3' 등 각종 모바일게임을 함께 서비스해왔으며, '레전드오브마스터 온라인'에 앞서 1월 중순경 출시될 '아카샤'를 시작으로 양사는 대작 MORPG의 대규모 공습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http://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