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스타들과 즐기는 '스타의길-가위바위보' 설맞이 이벤트 실시

옐로우밤(대표 오은성)은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스타의길-가위바위보'에서 설날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오는 2월 4일까지 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스타의 길은 SM C&C의 인기 스타인 류담, 김병만 등의 연예인들과 가위바위보 대결을 펼치며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시켜 최고의 연예인으로 만드는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 사옥의 곳곳을 누비며 각 층마다 포진한 보스캐릭터로 등장하는 SM직원들 및 유명 연예인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던전, 게임 속의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쇼타임이 추가되고 승수에 따른 스피드 증가, 1대 100 게임 모드 강화 등 게임의 재미를 더해 주는 콘텐츠가 다수 추가됐다.

또한 특수 능력치 아이템인 아이언 장갑, 스파이더 장갑을 뽑을 수 있으며, 아이언과 스파이더 장갑을 뽑은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동방신기, EXO, 소녀시대의 C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옐로우밤 오은성 대표는 "그 동안 스타의길을 아껴 주시는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고자 설날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며, "게임을 즐기며 가위바위보 딱밤때리기를 통해 스트레스도 풀고 좋아하는 스타의 CD도 받을 수 있는 설날 맞이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타의 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ellowbomb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의길 대표이미지
스타의길 대표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