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4종에 설날 이벤트 실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게임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레전드 오브 갓' 등 인기 모바일게임 4종에 대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갓'(이하 레오갓)은 오는 2월 3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나만의 '설' 명절 에피소드나 명절증후군 없애는 방법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인 아테나의 눈물 5개와 10,000 골드,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훈훈한 덕담을 주고 받는 레오갓의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아테나의 눈물 1개와 1,000 골드,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MMORPG '워밸리'도 오는 2월 4일까지 게임 내에서 만두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밸리' 이용자들은 사냥터와 던전에서 만두 재료를 획득한 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만두'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교환 받은 '만두' 아이템은 1월 27일부터 2월 11일까지 보석 주머니, 탈것, 상점 아이템 등 보상 아이템으로 바꿔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워밸리' 게임 접속 시간만큼 체력비약(400), 금속 가공유, 신성 스크롤, 야채 등 보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전략 삼국지'와 '배틀 삼국지'는 결제 시 원보를 2배 충전해 주는 이벤트를 2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레전드 오브갓', '워밸리', '전략 삼국지', '배틀 삼국지' 게임을 보다 더 재밌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