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프론티어',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구미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브레이브 프론티어'에 2013년 12월 1차 업데이트에 이어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브레이브 프론티어는 게임을 가볍게 즐기는 게이머도 충분히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뛰어난 게임 밸런스와 20프레임이라는 섬세한 공격 이펙트로 고퀄리티 RPG를 구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바일에 최적화 된 간편한 조작 방법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 중 하나다.

특히, 최근 방송 된 Mnet의 위너TV(6회 2014년 1월 17일 방송)에서 YG 신인 남성 그룹 위너의 송민호도 '브레이브 프론티어'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 돼 더 유명세를 탔다.

지난 2013년 12월에 실시된 1차 대규모 업데이트가 신규 유닛과 던전 추가가 중심 이었다면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는 제도 란돌 이란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핵심이으로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먼저 새롭게 선보여진 프론티어 헌터는 정해진 기간 동안 '미개척영역(중부, 오지)'을 탐험하고 전투 평가를 받게 된다. 미개척영역은 일반 몬스터보다 훨씬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며 평가 점수에 따라 헌터랭크를 부여 받게 되는 것이 특징인 영역이다. 게이머들은 높은 헌터랭킹을 달성하면 스토리 전개 시 등장하는 NPC들을 유닛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일주일에 두 번 화요일과 금요일 저녁 6시에 열리던 메탈 퍼레이드도 원하는 시간에 즐길 수 있도록 변경됐다. 새로운 메뉴인 '제도 란돌'에서 키를 수령하면 '차원의 틈새'에서 메탈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단, 키 지급 요일이 정해져 있으니 수령날짜를 확인해야 한다.

이외에도 신규 소환 유닛인 오크, 아이샤, 웬디고, 리쿠르, 드워프 등이 새롭게 등장하며, 새로운 탐험지역인 암달도 추가됐다.

구미코리아는 업데이트와 함께 설날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브레이브 프론티어'에접속한 게이머 한 해 접속한 날에 따라 어둠의 항아리, 다이아, 주얼갓, 메탈갓 등 각기 다른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주어진 선물은 선물함에서 수령할 수 있다.

구미코리아의 구자선 부사장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 때 보여준 엄청난 관심 덕분에 2.0 버전 업데이트를 신속하게 진행할 수 밖에 없었고, 새로 추가된 제도 란돌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겨 주길 바란다"라며 "설날에는 접속 이벤트도 실시하니 '브레이브 프론티어'와 함께 즐거운 설날 보내시길 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브 프론티에' 홈페이지(http://bravefrontier.co.kr/)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me2.do/GMQf1Ed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브프론티어 신규 업데이트 이미지
브레이브프론티어 신규 업데이트 이미지

브레이브프론티어 신규 던전 암달
브레이브프론티어 신규 던전 암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