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용과 같이 유신' 예약판매 실시

세가 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자사의 인기 액션 게임 시리즈 용과 같이의 최신작 '용과 같이 유신'을 오는 22일 정식 발매하고 이에 앞서 22일부터 20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밝혔다.

'용과 같이 유신'은 일본의 에도 막부 말기를 배경으로 은사의 복수를 위해 신분을 숨기고 무사 조직 ‘신선조’에서 활동하며 배후를 밝혀나가는 ‘사카모토 료마’의 메인 스토리를 배경으로,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검과 총을 사용하여 적을 베고 쓰러트리는 호쾌한 배틀 액션과 결투와 수행과 무기 강화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장기, 마작, 닭 레이스, 술자리 등의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용과 같이 유신' 초회판에는 올컬러판 ‘한글 시나리오 가이드북’이 제공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사운드 트랙을 감상할 수 있는 ‘용과 같이 시리즈 베스트 사운드 트랙’이 증정된다.

'용과 같이 유신!'의 소비자 가격은 63,000원이며, 예약 판매는 해당 기간 내 오픈 마켓, 국내 대형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된다.

용과 같이 유신
용과 같이 유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