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오는 2월 25일 출시

게임피아는 EA와 협력해 XBOX360용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Plants VS. Zombies garden warfare)'를 오는 2월 25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1일) 밝혔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는 전통적인 온라인 슈팅과 식물, 좀비 등 캐릭터를 접목해 아기자기하고 상쾌한 유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온라인을통해 24인의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수백 개가 넘는 독특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설정을 통해 자신만의 식물과 좀비를 꾸밀 수 있고, 다양한 능력을 지닌 강력한 식물과 좀비가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아울러 친구 또는 동료와 함께 4인이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협동 모드와 10개 이상의 맵, 다양한 클래스 등이 탑재됐다.

한편,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의 게임의 심의 이용등급은 12세 이용가이며, 선 주문은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 및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2월 12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이미지
플랜츠 VS. 좀비 가든 워페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