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온라인', 신규 전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정지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이지온라인'(EZ온라인 미래전쟁)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지난해 10월에 서비스가 시작된 '이지온라인'은 마법과 과학의 대립을 배경으로 기존 MMORPG와 다른 차별성을 둬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만큼 게이머들이 게임을 편리하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점포시스템과 길드시스템이 개선됐다. 점포시스템은 캐릭터가 접속하지 않아도 아이템의 판매와 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은 보다 편리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길드시스템은 임무 및 활동이 좋은 길드에게 추가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PvP 전장인 허공요새도 추가됐다. 허공요새는 맵 주변에 퍼져있는 에너지 결정과 각 진영에 지급되는 입자제어기를 이용해 적진요새를 파괴하면 승리하는 전장이다. 비교적 단순한 규칙이지만 직업별 특성과 전략, 주변 환경을 적절히 이용해야 승리를 할 수 있다.
한편, 녹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정 기간 동안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에 한해서 고급장비3개, 경험치, 게임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지온라인' 홈페이지http://ez.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