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출시 1주년 기념 '첫 돌맞이 이벤트' 진행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RPG '크리티카'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20일부터 4주간 '매일 매일 크리마블 하고, 캐릭터 인형도 얻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접속해 피로도를 소모하면 코인과 출석의 증표가 지급되며, 이 중 코인을 사용하면 보드게임 형식의 크리마블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출석 일수에 따라 크리마블판의 등급이 바뀌어 SD 인형, 환생의 성수, 중,하급 마법 부여 구슬 상자, 재감정서, 재평가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그 날에 접속하면, 칭호와 9강의석을!' 이벤트에서는 22일 오후 2시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9강 강화권 아이템을 제공하며, 서비스 1주년 기념일인 26일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1주년 기념 칭호를 지급한다.
22, 23, 26일 3일 동안은 크리티카 SD 캐릭터들의 특별한 모션과 함께 부활석 차감 없이도 부활할 수 있는 '1주년인데 부활은 무제한이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20일부터 2주간 요일 별로 각기 다른 토벌 스테이지의 드랍률이 1.5배로 상승하고, 토요일은 2배까지 상승해 좋은 아이템 획득을 기대해볼 수 있다.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20일부터 4주간 레벨에 따라 최대 10강 희귀 무기를 얻을 수 있는 '강화 키레노스 의용군 무기상자' 아이템을 제공한다.
1주년 기념 이벤트 뿐만 아니라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먼저 만 레벨 칭호가 추가되어, 외전 스테이지에서 일정 미션을 완수하면 대미지, 크리티컬, 이동 속도 등의 옵션이 붙은 칭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에테르포스 1000 이상의 유저가 입장 가능한 토벌 스테이지에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어 상급 마법 부여 구슬, 천행의 영웅 봉인석 등 강화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외전 스테이지에 보통 난이도가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쉽게 외전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일부 캐릭터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어, 원활한 스킬 테스트를 위해 스킬 초기화석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20일부터 4주간 연장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