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워로드 시리즈 최신작 '삼국지워로드' 사전 예약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삼국지워로드'(해외 서비스 명 'DYNASTY WARLORD')의 이달 말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금일(24일) 밝혔다.

'삼국지워로드'는 전세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몬스터워로드'에 이어 선보이는 워로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출시를 앞두고 지난 21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희귀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난세의 등용팩'이 선물되며, 주변 친구들에게 참여 추천하면 추천 인원에 따라 '골드', '난세의 등용팩', '패왕의 등용팩'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된다.

게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 RPG로 춘추 전국 시대의 실존 영웅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게이머들은 게임을 통해서 손 끝으로 삼국 천하를 평정하는 묘미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뛰어난 카드 그래픽 일러스트는 물론 전략적 전투가 화려한 애니메이션으로 연출되는 PvP 시스템이 일품이며, 특히 전 세계 여러 국가의 게이머들과 경쟁하는 긴장감도 게임의 큰 재미요소 중 하나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워로드'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dynastywarlord/evt1/pc/?e=105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워로드 대표이미지
삼국지워로드 대표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