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사전예약 10만명 돌파...반응 '폭발적'
'아이러브커피'의 정통 후속작이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기대작인 '아이러브파스타'가 사전 예약 이벤트 2일 만에 예약가입자 10만 명을 넘겼다.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오는 3월 중에 선보이게 될 '아이러브파스타'는 파스타를 소재로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SNG(소셜네트워크게임)으로, 전작의 감성을 반영하면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을 자랑한다. 파티게임즈 측은 '아이러브파스타'가 웰메이드 인기 SNG로 자리잡을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실제로 시장 분위기를 보면 파티게임즈가 이처럼 자신감을 가질만하다. 지난 21일 오후부터 진행한 '아이러브파스타' 사전예약 이벤트는 별다른 홍보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2일 만에 참여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따라 3월 출시 전까지 진행될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자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미 '아이러브파스타' 공식 페이스북 게시글에는 댓글 수와 '좋아요'가 수천개를 돌파하고 있는 상황이다.
파티게임즈는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3월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러브파스타 캐릭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이벤트 특별 페이지(http://ilovepasta.patigames.com/index.php?from=12)에 접속해 휴대전화 번호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외에 파티게임즈는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아이러브파스타'를 응원하는 줄서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의 인기 상품 발매 전 진행되는 줄서기를 온라인상에서 캐릭터가 대신 줄을 서는 이색 이벤트로, 사전예약을 해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아이러브파슽'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