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진미인' 채널링 서비스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진미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진미인'은 진시황의 미인을 소재로 제작된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게임 내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해 획득하게 되는 미인들을 이용하여 천하를 통치하기 위해 펼치는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성전과 영지전을 비롯해 다양한 길드 단위의 전투와 보스 몬스터를 격퇴하는 PVE가 등장하는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지난 해 4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진미인'은 게이머들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서비스 8개월 만에 50번째 신규 서버를 개설,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번 '진미인'의 채널링 제휴로 만 18세 이상의 피망 이용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진미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13일까지 신규 게이머 전원에게 생명력, 내력 상승, 탑승펫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이 담긴 선물패키지 쿠폰을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김종창 부사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전투에 특화된 '진미인'의 방대한 콘텐츠를 피망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PC에서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도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진미인'은 미녀 캐릭터를 얻어 중국을 통일시켜 나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피망 이용자들에게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망 홈페이지(http://jm.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