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RPG '히얼위고', 3개 마켓 동시 출시
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히얼위고'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히얼위고'는 신개념 소셜 RPG로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는 100여 종의 영웅을 수집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친구들과 즐기는 PvP, 무한도전 등 경쟁 등 소셜 요소가 가미됐다. 게이머는 전투를 통해 수집한 영웅을 조합하거나 봉인, 합성을 통해 성장시켜 나갈 수 있으며, 약 230여 종에 달하는 각기 다른 개성의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PvP 모드는 주간별로 집계되어 경쟁의 재미를 더하며, 무한도전 모드는 무작위로 추첨된 20명과 주간랭킹 경쟁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액션성이 강조된 '액티브 타임 배틀'은 영웅의 턴 속도에 따라 아이콘이 중앙으로 이동하면서 턴이 활성화 되는 방식으로 빠르고 긴박한 전투 쾌감을 전달한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히얼위고의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 동시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히얼위고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수많은 RPG 홍수 속에 차별화된 재미를 만들어 내기 위해 고심한 만큼 히얼위고를 꼭 한번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