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도시무협 TCG '무림수사대' 시즌 2 출시
모모(대표 강영훈)는 가니타니(대표 김도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TCG '무림수사대' 시즌 2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무림수사대'는 모모의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지원사업 대상 게임으로 지난 1월 시즌 1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다음 만화속 세상에 시즌 2 연재를 시작한 '무림수사대' 웹툰과 함께 모바일 게임 '무림수사대'도 시즌 2로 새로운 버전이 출시 됐다.
이번 '무림수사대' 시즌 2는 기존의 싱글 모드 외에 PvP모드인 '무림맹주'와 신규 컨텐츠인 '도장 격파'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도장 격파'는 강호 내 존재하는 50개의 도장을 차례로 격파해 나가면서 나의 캐릭터의 강함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다. 도장을 하나씩 격파할 때마다 보상이 주어지고 50개의 도장을 모두 격파하면 특별 보상이 추가 지급된다.
'무림 맹주'는 게이머간 비동기 네트워크 대전으로 누적 대결 점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며 순위 보상과 누점 점수에 따른 구간별 보상을 지급한다. 무림맹주 랭킹은 4일 간격으로 초기화 되며, 회차마다 게이머들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무림수사대' 시즌 2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론칭 기념 이벤트로 모든 게이머에게 튜토리얼 완료 시 5,000원 상당의 수사관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3월 한 달간 루비를 충전한 모든 게이머에게 최대 100%의 루비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이번 '무림수사대' 시즌 2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런칭을 위해 다채로운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하여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음 웹툰 '무림수사대' 시즌2 연재와 발맞추어 웹툰 속 신규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유저가 웹툰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verymo.com/html/list02_01.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