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신작 '전설의 터치헌터' 사전 등록 10만명 돌파

넵튠(대표 정욱)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전설의 터치헌터가 사전등록 신청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전설의 터치헌터 사전등록 이벤트는 지난 7일부터 모집을 시작해 16일 자정 기준으로 1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사전 등록을 마쳤으며, 현재도 지속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종료된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 등록 신청자수는 네이버 앱스토어 마켓 자체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사전 등록자 수의 최고치를 갱신했다.

넵튠의 조한상 이사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폭발적 호응을 보내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이제 곧 찾아 뵙게 될 액션감 넘치는 전투 방식, 노역장 시스템 등 RPG 고유의 게임성과 차별화된 컨텐츠로 무장한 전설의 터치헌터 출시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설의 터치헌터 사전 등록 이벤트는 이달 23일까지 전설의 터치한터 사전등록 페이지 (http://www.touchhunter.co.kr/event)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사전 등록을 마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캐쉬 40넵과 인벤토리 20칸 확장, 고급 공용 미끼 20개가 지급된다.

전설의 터치헌터 사전 등록
이벤트
전설의 터치헌터 사전 등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