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 3월27일 출시 예고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의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오는 3월27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낚시의신
낚시의신

'낚시의 신'은 '홈런배틀', '골프스타' 등 리얼 스포츠 히트작들을 개발해온 컴투스가 내놓는 고해상도 3D 그래픽의 리얼 낚시 게임으로, 기존 모바일 낚시 게임들을 압도하는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사실성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3D 그래픽으로 낚시에 걸려 퍼덕이는 생생한 물고기와 낚시 스포츠의 역동적인 재미를 잘 살렸다는 평가다.

전세계 동시 출시도 이슈다. '낚시의 신'은 3월27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모두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국가들에 서비스 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프랑스어, 독일어 등 7개 언어를 지원한다.

컴투스 문정환 팀장은 "물고기와의 역동적이고 다양한 승부를 실감나게 표현하면서도 모바일 환경에 맞춰 간단한 원터치와 드래그 만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하게 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즐기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낚시의 신' 사전 등록 이벤트는 게임 출시와 함께 종료되며, 게임 출시 전까지 인터넷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3/12/fish_pre/main/event/kr)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