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III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자' 출시 행사, 1500명 용산을 달구다
추운 날씨도 블리자드 게임을 원하는 게이머들의 열기를 식히지는 못했다.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디아블로3 확장팩')의 출시 행사가 열린 용산 아이파크 몰은 비교적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후 5시부터 '디아블로 III'를 반기는 1천 5백여 명의 게이머들로 인해 빡빡하게 메워졌다.
오후 5시부터 게이머들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각종 행사를 만끽하며 정식 행사 시간인 오후 8시를 기다렸다. 기다리는 관람객들을 위해 행사장에서는 현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됐다.
우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디아블로3 확장팩' 소장판을 예약 구매한 현장 수령자 중 1, 2, 3호 수령자를 대상으로 준비한 상품을 소장판 현장 수령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식으로 변경했고, 현장 경품 추첨 또한 '소장판 예약 구매자 한정 이벤트'와 '전체 방문객 대상 이벤트' 두 가지로 준비해 관람객이 소외되지 않도록 했다.
또 소장판 예약 구매자 한정 이벤트를 통해 오후 6시, 7시, 8시 등 한 시간마다 각각 한 사람씩 추첨하여 LG 탭북, BOSE 스피커, LG 파노라마 모니터 그리고 소니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중 한 가지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고, '모모트 블리자드 캐릭터 페이퍼 토이', '액션 피규어' 등 다양한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선 보였다.
이외에도 소장판 각 100번째(100번, 200번…..1,000번) 수령자(입장 번호표 기준)에게는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III 마우스 및 헤드셋을 증정되었으며, 오후 8시부터 9시 사이에는 추첨을 통해 준비된 대형 디아블로 피규어도 게이머들 사이에 큰 기대를 모았다.
저녁 8시가 되면서 '디아블로3 확장팩'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으로 본격적인 출시 행사가 시작되었으며, 백영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이번 출시 행사를 위해 방한한 수석 디자이너 케빈 마틴즈가 직접 확장팩의 주요 콘텐츠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또 한국의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캣츠가 타샤(Tasha), 도레미(Doremi)와 함께 이색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유명 비보이팀 긴조크루가 함께 무대를 장식하는 등 출시행사는 다양한 볼거리로 인해 게이머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옥션 예약 구매 물량을 제외한 '디아블로3 확장팩'의 소장판 및 일반판 패키지 버전은 25일부터 옥션 및 전국 대형 소매점(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일부 소매처들은 '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이를 테마로 한 텀블러, 스포츠타월, 마우스패드 등을 구매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자세한 내용은 각 소매처로 문의하면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kr.battle.net/d3/ko/reaper-of-souls/) 에서 확인 가능하다.